트레저, 추격 레이스로 보여준 '반전 쾌감' (트레저맵)

명희숙 기자 2023. 9. 8. 12: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추격 레이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트레저 공식 SNS에 '트레저맵' 시즌3 61화를 게재했다.

두 팀으로 나뉜 트레저는 10개의 머니백 중 최고 금액 가방을 추리하며 두뇌 싸움을 벌이는가 하면, 화려한 공수교대 플레이를 선보이며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트레저 특유의 예능감과 유쾌한 매력도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레저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추격 레이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트레저 공식 SNS에 '트레저맵' 시즌3 61화를 게재했다. 지난 에피소드 기밀문서 획득 탐색전에 이어 2500달러 상금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치열한 마지막 접전이 펼쳐졌다.

앞서 가방 속 달러의 총합이 높은 팀이 승리하는 룰이 공개됐던 터. 두 팀으로 나뉜 트레저는 10개의 머니백 중 최고 금액 가방을 추리하며 두뇌 싸움을 벌이는가 하면, 화려한 공수교대 플레이를 선보이며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트레저 특유의 예능감과 유쾌한 매력도 눈길을 끌었다. 팀원을 착각해 가방을 빼앗긴 아사히, 최저액과 최고액 돈가방을 혼동하는 준규, 무턱대고 서로를 향해 질주하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머금게 했다.

활동 반경이 제한된 후반전에서는 더욱 치열한 공방전이 일어났다. 휘몰아치는 기습 공격과 필사의 도주 끝에 하루토가 속해 있는 팀이 최고액 돈가방을 손에 넣으며 본게임이 종료됐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