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8회 평생학습축제’ 자원봉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오는 22일까지 '제8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함성:함께 성장하는 늘배움'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지역 내 평생학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는 양평군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지역 내 평생학습의 다양한 학습 성과를 살펴볼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오는 22일까지 ‘제8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함성:함께 성장하는 늘배움’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지역 내 평생학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는 양평군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지역 내 평생학습의 다양한 학습 성과를 살펴볼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축제는 함께 성장하는 ‘늘배움’이라는 슬로건을 내 걸어 전 세대가 평생학습을 통해 함께 즐기고 어우러지는 공유의 장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았다. 관내 평생학습 기관·단체, 평생학습동아리, 도서문화, 주민자치센터, 양평교육지원청 등이 참여해 학습 성과물을 전시하고 공연·체험 등을 펼칠 예정이다.
‘제8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는 오는 10월 14일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일대에서 개최되며, 학습 성과물 전시는 10월 14일부터 2주간 평생학습센터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원봉사 희망자는 양평군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평군, 민간기업 등 8개 기관과 도시재생사업 관련 업무협약 체결
- 전진선 양평군수, 경기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 전진선 양평군수, 청년농업인과 현장소통 간담회 개최
- 양평군,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개최
- 양평군, ‘2023년 청년정책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