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채용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8일 대우건설은 전 사업본부에서 세 자릿수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인사팀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주택건축, 토목, 플랜트 등 전 사업분야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안전, 재무, 경영지원 등의 직무도 선발한다"며 "대우건설은 풍부한 수주잔고를 바탕으로 매년 꾸준하게 신입사원 채용을 해왔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공채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8일 대우건설은 전 사업본부에서 세 자릿수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원기간은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이며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토목시공, 플랜트시공, 안전, 경영지원 등으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공인 어학성적 제출이 필수다.
대우건설은 지난 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수도권 주요대학 및 지역 거점 대학에서 채용 박람회 및 온·오프라인 상담회를 진행하며, 원거리 거주자를 고려해 온라인 Job Cafe도 운영한다.
신입사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및 1·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 1일 부로 입사하게 된다.
대우건설 인사팀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주택건축, 토목, 플랜트 등 전 사업분야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안전, 재무, 경영지원 등의 직무도 선발한다”며 “대우건설은 풍부한 수주잔고를 바탕으로 매년 꾸준하게 신입사원 채용을 해왔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공채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 외국인 멤버인데 케이팝 아이돌…주무대도 한국? [D:가요 뷰]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성폭행 가해자, 성병까지 옮겨" 극단선택한 10대女 유족 충격 증언
- 미성년 딸 친구 유인해 26번 강간…통학차 기사 "난 억울"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