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에 ‘마법의 달’ 떴다! … 가을 시즌 축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지난 1일 가을 시즌 축제 '매직 문 포레스트: Magic Moon Forest'를 오픈하고 신비로운 테마파크로의 변신과 새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가을시즌 축제는 지난 1일부터 10월22일까지 진행되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테마파크, 신규 공연과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가 진행된다.
축제의 콘셉트는 '마법의 달'로 방문객들은 형형색색 스테인드글라스와 마법사 복장을 한 로티·로리(롯데월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지난 1일 가을 시즌 축제 ‘매직 문 포레스트: Magic Moon Forest’를 오픈하고 신비로운 테마파크로의 변신과 새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가을시즌 축제는 지난 1일부터 10월22일까지 진행되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테마파크, 신규 공연과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가 진행된다.
축제의 콘셉트는 ‘마법의 달’로 방문객들은 형형색색 스테인드글라스와 마법사 복장을 한 로티·로리(롯데월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새로운 공연 ‘매직 가든파티’도 선보였다. 공연은 동화 속 왕국 ‘매직 포레스트’에 마법의 힘을 주던 달이 붉게 변하며 어둠이 찾아온다는 스토리로 공연이 펼쳐지는 야외무대 ‘가든 스테이지’ 앞 광장에는 5m 높이의 대형 달이 설치됐다. 달은 공연에 맞춰 붉게 변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인다.
공연은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8시 가든 스테이지 무대에서 즐길 수 있다.
9월 한 달 동안 평일 테마파크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고 기념품도 얻는 ‘스탬프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물이 숨겨진 장소로 가기 위한 단서는 곳곳에 흩어져 있는 10개 스탬프 함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중 반드시 찾아야 하는 스탬프 6개를 모으면 배지를 기념품으로 얻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입장 후 손님 상담실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반드시 찾아야 하는 스탬프는 2주 주기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공지된다.
테마파크의 메인 상품점 ‘로리스 엠포리움’에서는 달과 함께 빛나는 별을 모티브로 블루, 옐로 컬러의 신규 굿즈도 함께 선뵌다.
방문객들은 엠포리움에서 별 모양 망토, 쿠션, 머리띠, 별빛 원피스까지 신상품 8종을 포함한 총 43종의 시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시즌 키워드인 ‘마법’, ‘달’에 맞게 테마파크 내 음식점에는 마법 물약 주스, 달을 품은 아이스크림, 달과 마녀를 모티브로 한 솜사탕 3종 등 이색 메뉴도 준비돼 있다.
올 시즌 축제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9월 한 달간 신한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포함한 동반 1인까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신한 제휴카드를 보유한 회원 중 전월 실적을 충족한 회원은 50%, 동반 1인은 3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에 150만원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돈 많아도 한남동 안살아"…연예인만 100명 산다는 김구라 신혼집 어디? - 아시아경제
- "일부러 저러는 건가"…짧은 치마 입고 택시 타더니 벌러덩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10년간 손 안 씻어", "세균 존재 안해"…美 국방 내정자 과거 발언 - 아시아경제
- "무료나눔 옷장 가져간다던 커플, 다 부수고 주차장에 버리고 가" - 아시아경제
- "핸들 작고 승차감 별로"…지드래곤 탄 트럭에 안정환 부인 솔직리뷰 - 아시아경제
- 진정시키려고 뺨을 때려?…8살 태권소녀 때린 아버지 '뭇매'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