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시간 속으로' 오늘(8일) 공개…아련한 감성 돋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가 화기애애했던 배우들의 에너지와 감성돋는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안효섭)과 친구 인규(강훈)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천진난만한 웃음과 밝은 에너지, 그리고 아련한 감성이 넘쳐나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가 화기애애했던 배우들의 에너지와 감성돋는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안효섭)과 친구 인규(강훈)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천진난만한 웃음과 밝은 에너지, 그리고 아련한 감성이 넘쳐나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촬영 틈틈이 휴대폰 셀프 카메라로 현장 곳곳을 기록하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과 작품에 대한 열정이 그대로 읽힌다.
안효섭과 강훈은 극 중에서 보여줬던 절친 분위기를 현장에서도 생생하게 보여주며 촬영장을 더욱 밝게 만들었다. 안효섭은 "소통을 통해 장면들을 찍어나가다 보니 물 흐르듯이 자연스러운 연기가 잘 나올 수 있었다"며 또래 배우들과 연기하며 느꼈던 행복한 에너지를 감추지 못했다.
활발하고 외향적인 준희와 내성적이고 소심한 민주를 동시에 연기했던 전여빈은 카메라 밖에서도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많이 포착되었다. 또한 "각 배우의 성격에서 많은 매력과 배울 점들이 있었고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서로에게 느꼈다"다며 잊지 못할 촬영 현장 분위기도 전했다.
안효섭과 전여빈 사이에서 삼각관계의 균형을 잘 잡았던 강훈은 "안효섭과는 작품 얘기나 공감대를 통해 빠르게 친해졌고, 전여빈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사람"이라 전하며 함께한 배우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한편, '너의 시간 속으로'의 공개와 발맞춰 작품의 감성을 끌어올린 OST가 드디어 오늘 전곡 발매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던 뉴진스(NewJeans)의 '아름다운 구속'에 이어 멜로망스 김민석의 'Never Ending Story', Lim Kim(김예림)의 '벌써 일년', Sondia(손디아)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 홍대광의 '사랑과 우정 사이' 등 쟁쟁한 뮤지션이 참여한 명곡 리메이크와 주인공들의 청춘과 풋풋함을 그려낸 백아의 'Melody', 힘차지만 아련한 보컬이 돋보이는 Kei(케이)의 '안녕', 남성적이면서 섬세하게 표현된 홍이삭의 'Be with you'까지 다채로운 신곡들은 오늘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오늘(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비키니 입고 같이 여행도 갔는데…황보라 손절에 충격
- 이효리, 파격 영상 공개…속옷만 입은 채로 댄스 챌린지
- 민소매에 양갈래…김연아, 귀하디 귀한 '일상사진' 공개
- 손흥민, 100억 런던 럭셔리 아파트 규모 보니…"월세만 6500만원↑"
- 문희준♥소율, 4인 가족사진 공개 "너무 사랑해"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