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온 출근한 아이키… 업무는 ‘박대리 찾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온은 이달 초 아이키(사진)가 출연한 유튜브 영상 '슈퍼스타 박대리' 에피소드가 일주일 만에 조회수 112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배터리와 발음이 비슷한 '박대리'는 SK온의 활기찬 조직문화를 상징하는 인재를 뜻한다.
첫 출근한 아이키의 업무는 끼와 재능을 바탕으로 SK온을 널리 알릴 '슈퍼스타 박대리 찾기'다.
선발된 '박대리'는 아이키에게 인플루언서 활동 팁을 전수받고, 향후 SK온을 대표해 임플로이언서 활동에 나서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온은 이달 초 아이키(사진)가 출연한 유튜브 영상 ‘슈퍼스타 박대리’ 에피소드가 일주일 만에 조회수 112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배터리와 발음이 비슷한 ‘박대리’는 SK온의 활기찬 조직문화를 상징하는 인재를 뜻한다. 댄서 아이키는 SK온의 일일사원이 됐다. 첫 출근한 아이키의 업무는 끼와 재능을 바탕으로 SK온을 널리 알릴 ‘슈퍼스타 박대리 찾기’다.
심사위원이 된 아이키 앞에서 SK온 구성원들은 댄스, 랩, 볼 리프팅, 발차기까지 각양각색 재능을 선보인다. 선발된 ‘박대리’는 아이키에게 인플루언서 활동 팁을 전수받고, 향후 SK온을 대표해 임플로이언서 활동에 나서게 된다. 총 5편의 영상으로 제작돼 11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양민철 기자 liste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놀까?”… 충격적인 요즘 마약 하우스 파티 근황
- 화웨이 폰에 SK하이닉스 반도체?… “거래한 적 없어”
- 독일, 심상치 않다… ‘이민자 꺼져’ 극우 정당 지지 확산
- 웹소설 매출 1조원 넘고 587만명 이용… 문체부 첫 실태조사
- “갓 제대한 군인이라더니…거짓말에 생계 잃었다”
- 바다에 빠트린 뒤 돌 던져 아내 살해한 남편…혐의 인정
- 불법 도박사이트 자금 40조 세탁 조직 검거…수익만 4000억원
- 女사진 노출 합성해 ‘지인능욕’…전과 안 남게 해준 법원
- “中, 공무원들에게 ‘아이폰 사용 금지’ 지침 내려”
- 한총리 “지난 5년 경제 운영 정말 무책임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