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기 현숙, 반려견 위해 한 달 약 '300만원' 소비…"부자구나"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기 현숙이 반려견을 키우면서 한 달 소비하는 비용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반려견 4마리를 위해 사용하는 유치원비 120만 원부터 강아지 펜션 비용 80만 원 등, 현숙은 약 한 달 280만 원에서 300만 원 가까이를 소비하고 있다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현숙은 "병원비만 안 들어도 다행이다. 돈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게 그나마 괜찮다. 나 오늘 커피도 아침에 안 사 먹었다"라며 반려견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9기 현숙이 반려견을 키우면서 한 달 소비하는 비용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현숙이 반려견을 향해 모든 걸 헌신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1기 정식은 현숙이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현숙은 계속해서 강아지의 토를 치우고, 상태를 확인하며 정신없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정식은 현숙에게 강아지 유치원 비용이 얼마나 드냐고 질문했다. 이에 현숙은 덤덤하게 "한 마리 당 40만 원 정도"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반려견 4마리를 위해 사용하는 유치원비 120만 원부터 강아지 펜션 비용 80만 원 등, 현숙은 약 한 달 280만 원에서 300만 원 가까이를 소비하고 있다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들은 정식은 "너 부자구나"라며 눈을 동그랗게 떴다.
이에 현숙은 "병원비만 안 들어도 다행이다. 돈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게 그나마 괜찮다. 나 오늘 커피도 아침에 안 사 먹었다"라며 반려견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SBS Plus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살 차' 브브걸 유정♥이규한, 열애 부인→인정 "조심스럽게 알아가" [공식입장]
- 이효리, 파격 영상 공개…속옷만 입은 채로 댄스 챌린지
- 민소매에 양갈래…김연아, 귀하디 귀한 '일상사진' 공개
- 손흥민, 100억 런던 럭셔리 아파트 규모 보니…"월세만 6500만원↑"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