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마이 바디' 화사, 건강한 체형 위해 절대 하지 않는 것 #스타다이어트
가수 화사가 컴백과 동시에 아이튠즈 차트 8개국 1위에 올랐습니다. 그의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는 말 그대로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자신의 몸(Body)'을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주변에 기쁨과 행복 등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자 했다는 게 화사의 설명입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도 돋보이는데요. "(춤을) 추다 보면 통제가 안 되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라는 화사의 말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그의 무대는 늘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게 특징. 넘치는 에너지의 비결로 그는 '사랑'과 분노'를 꼽으면서 "이 둘이 주는 에너지는 정말 무한하게 느껴진다"라고 하기도. 그러면서 "시간이 갈수록 경험치가 쌓이고 있는 만큼 더 제대로 보여주고 싶은 욕심 뿐"이라면서 의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무대 퍼포먼스 중) 다치지 않기 위해 운동도 거의 매일 열심히 했고, 비주얼적으로도 신경을 많이 썼다"라는 말에선 그의 프로다운 면모를 느낄 수 있어요. 실제로 그가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바짝 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방송에 노출됐는데요.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체형을 유지하는 화사인 만큼 많은 이들이 그의 노하우에 관심을 보인 바 있습니다. 화사는 무조건 굶는 식의 다이어트는 지양하고 있다고 해요. 이는 그가 다수 방송에서 선보였던 먹방만 봐도 알 수 있는데요. 실제로 화사는 맛과 영양을 살린 '두부 유부초밥'부터 푸짐한 박대구이까지 다채로운 식단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두부 유부초밥의 경우 화사가 과거 방송에서 "운동할 때 도와주신 트레이너 선생님이 주신 꿀팁"이라면서 소개한 식단이에요. 당시 출연진은 물론 많은 네티즌에게서도 열띤 반응을 얻었죠. 이 경우 탄수화물인 밥 대신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를 식재료로 사용한 만큼 다이어터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거든요. 화사를 비롯해 장영란, 정혜성 등 많은 스타들도 즐겨 먹는 다이어트 식단이기도 하고요. 다음으로 박대구이는 화사가 방송에서 복스러운 먹방을 선보이면서 덩달아 화제가 된 음식인데요. 맛은 물론 열량과 지방,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박대를 재료로 한 만큼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손색이 없는 게 특징이에요. 관심이 쏟아지면서 한 차례 '박대 품절 대란'이 이어지기도 했고요. 이처럼 누구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있는 화사!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본인의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취지와도 잘 어울리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