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감독, 강동원 만난다 ‘천박사’ 스페셜 GV 개최

박로사 2023. 9. 7. 17: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CJ ENM 제공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이 오는 19일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액션, 케미, 볼거리의 조화로 기대를 모으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이 19일 오후 6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김성식 감독, 강동원, 박찬욱 감독이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이번 스페셜 GV는 ‘헤어질 결심’의 감독과 조감독으로 연을 맺은 박찬욱 감독과 김성식 감독의 재회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성식 감독은 현대적이고 신선한 설정부터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린 프로덕션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것이다. 강동원 또한 ‘천박사’를 통해 다시 한번 착붙 캐릭터로 돌아오게 된 소감과 함께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액션을 소화하기 위한 노력 등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시나리오 단계에서부터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박찬욱 감독과 함께 하는 특별한 대담으로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이름만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김성식 감독, 강동원 그리고 박찬욱 감독의 스페셜 GV를 확정한 ‘천박사’는 올 추석 가장 참신한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