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여행캐릭터 활용한 ‘와와샌드’ 품평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임지헌, 이하 센터)는 지난 4일 정선군청에서 정선군 여행 캐릭터인 와와군을 활용한 '와와샌드' 홍보와 평가를 위한 시식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정선군도시재생지원센터 및 센터 관계자가 참여한 이번 시식회는 정선군민 백여 명이 시식단으로 참석해 와와샌드에 대한 맛과 디자인, 상품가치 등에 대해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임지헌, 이하 센터)는 지난 4일 정선군청에서 정선군 여행 캐릭터인 와와군을 활용한 ‘와와샌드’ 홍보와 평가를 위한 시식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정선군도시재생지원센터 및 센터 관계자가 참여한 이번 시식회는 정선군민 백여 명이 시식단으로 참석해 와와샌드에 대한 맛과 디자인, 상품가치 등에 대해 평가했다.
정선군고도화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와와샌드는 정선군 농산물 수요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정선곤드레분말 ▲정선사과 ▲밤 등 지역특산물을 사용해 개발되어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이날 시식단은 총 세 가지 제품에 대해 대체로 달지 않은 건강한 맛, 바삭한 식감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추후 와와샌드는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레시피 보완을 거쳐 상품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규 정선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2023 고도화사업을 통해 신규 발굴된 와와샌드가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좋아하고 정선을 대표하는 먹을 거리로 발돋움하는데 앞장 서고, 향후 제품홍보 및 판로 지원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선=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CEO 선임
- 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의료·연금개혁’ 성과 자찬한 尹 정부…전문가들 “긍정적” “추진 의지 없어”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