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얼굴 맛집 ‘천박사’ 메인 예고편 공개
박로사 2023. 9. 7. 16:27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짜 퇴마사 천박사의 모험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빨보다 말빨로 온갖 사건을 해결해온 천박사와 인배(이동휘) 앞에 나타난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은 진짜 사건으로 관객들을 초대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천박사, 유경, 인배, 황사장(김종수)까지 완전체 팀워크를 완성한 천박사 일행과 인간의 영력을 사냥하는 악귀 범천(허준호)의 대립이 점점 더 격해지는 가운데, 드디어 실체를 드러낸 범천의 존재감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박차를 가하며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천박사’의 세계를 뒤흔드는 진짜 사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촉즉발의 상황들은 ‘천박사’만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엿보게 하며 생생한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동료 성폭행’ 前 아이돌, 2심서 징역형 집행유예
- ‘더 글로리’ 임지연·정성일, ‘일진 의혹’ 김히어라 공개 지지…“좋아요”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자뻑에 취해, 겸손 잃어...욕 달게 받겠다” 사과
- [단독] ‘9월의 신부’ 안혜경, 청첩장 입수…로맨틱한 예비부부
- “안 사귄다”고 했던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 인정 “알아가는 중” [종합]
- 박명수 “딸 민서 용돈? 체크카드로, 아내한테 살쪘다고 말 NO”(라디오쇼)
- 칸나바로의 워너비 김민재, ‘발롱도르’ 후보에 당당히 이름 올려
- 여론 신경 안 쓰는 클린스만 "다 이겼어도 비판 받았을 것, 감독의 숙명"
- 마이크로닷, ‘서울패션위크’ 등장...6년만 첫 공식석상→활동 재개 신호탄 되나
- ‘우크라 참전’ 이근 전 대위, 무면허 운전으로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