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17살, 좋았는데...다시 16살, 좋진 않다" (컬투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만 나이 적용으로 다시 어려진 소감을 전했다.
정동원은 나이를 묻는 물음에 "만 나이로 하면 또 16살이다. 다들 나이 어려지고 싶어 하시는데 저는 17이 된 게 좋았는데 다시 16이 돼서 그렇게 좋진 않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가수 정동원이 만 나이 적용으로 다시 어려진 소감을 전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한해와 정동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이번에 나온 앨범을 하면서 공연도 하고 바쁘게 살아왔다"고 근황을 알렸다.
정동원은 나이를 묻는 물음에 "만 나이로 하면 또 16살이다. 다들 나이 어려지고 싶어 하시는데 저는 17이 된 게 좋았는데 다시 16이 돼서 그렇게 좋진 않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태균은 "어떻게 먹은 나이인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동원은 신곡 '독백'을 발매했다며 "가을 노래고 윤명선 작곡가님께서 작곡을 해주셨다. 장윤정 선배님의 '어머나'를 작곡하셨고 영웅이 형의 '인생 찬가'까지 작곡까지 해주신 분이다. 저한테 잘 맞는 노래를 만들어주셔서 즐겁게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동원 씨도 가을 같은 거 타냐"는 물음에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다. 이제 가을 신곡으로 왔으니까 점점 알아가야 한다"고 답했다.
정동원은 "('독백')을 녹음할 때도 제가 경험하지 못한 것들이 많은데 제 노래 대부분이 그렇다. '나는 피터팬' 빼고 다른 노래들은 다 가사가 어렵다. 이번 노래도 제가 잘 부르려고 하니까 작곡가님께서 '아무 생각 말고 너가 느끼는대로 편안하게 불러라'라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잘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태균은 정동원이 이경규와 '지구탐구생활'에 함께 출연했던 것을 언급했다.
정동원은 "처음엔 눈치 보이고 무서워서 주눅들어 있었는데 나라 하나하나를 같이 다닐수록 겉으로는 표현 안 하시는데 진심으로 챙겨주시고 촬영 안 할 때 대기시간에도 얘기도 자주 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SBS 파워FM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살 차' 브브걸 유정♥이규한, 열애 부인→인정 "조심스럽게 알아가" [공식입장]
- 이효리, 파격 영상 공개…속옷만 입은 채로 댄스 챌린지
- 신성, 유민상♥조정민 잇나…박소영과 '더블데이트' 예고 (신랑수업)[전일야화]
- 손흥민, 100억 런던 럭셔리 아파트 규모 보니…"월세만 6500만원↑"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