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만 보면 우는 5세 아들, 마트에서는 의젓…이유는? (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엄마만 보면 슬퍼지는 5세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8일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만 5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가 등장한다.
그러나 그런 금쪽이가 엄마와 둘이 있기만 하면 하루 종일 눈물 바람이다.
엄마 앞에서만 흐르는, 금쪽이도 모르는 금쪽이 눈물의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엄마만 보면 슬퍼지는 5세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8일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만 5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가 등장한다. 밝은 성격에 한글도 다 뗄 정도로 공부도 잘한다는 금쪽이. 그러나 그런 금쪽이가 엄마와 둘이 있기만 하면 하루 종일 눈물 바람이다.
엄마는 "올해 들어 더 심해진 울음의 원인을 찾고 싶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엄마 앞에서만 흐르는, 금쪽이도 모르는 금쪽이 눈물의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일상 영상에서는 포옹으로 아침을 맞이하는 금쪽이와 엄마의 모습이 보인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금쪽이는 환복 중 옷에 목이 끼어서 울고, 밥그릇을 바꿔 달라고 운다.
계속되는 금쪽이의 오열에 지쳐버린 엄마. 오 박사는 "마치 말을 할 수 없는 신생아처럼 울음으로 엄마와 소통하려 한다"며, 과연 오 박사가 찾은 눈물에 숨겨진 금쪽이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마트에 방문한 금쪽이와 엄마. 장난감이 갖고 싶어 울 거라는 패널들의 예상과 달리, 집에서 우는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의젓한 모습을 보여주는 금쪽이. 게다가 할머니와 둘이 있을 때도 엄마와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는 모습을 보여준다.
금쪽이의 기특한 모습에 스튜디오는 온통 놀란 기색으로 가득하다. 이런 금쪽이를 보며 오 박사는 "나이에 맞지 않게 지나치게 배려심이 높다"며 우려를 표하며 '이것'이 높은 아이라고 분석한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이 칭찬을 할 때는 주의해야 한다"는 육아 팁을 전한다.
이후 엄마와 할머니의 심상치 않은 대화가 포착된다. 한 달째 병원에 입원 중이라는 금쪽이네 아빠. 엄마는 울다가 웃다가 감정이 급변하는 금쪽이를 보며 "혹시 아빠의 병이 금쪽이에게 유전되지는 않을까" 조심스레 궁금증을 털어놓는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오는 8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살 차' 브브걸 유정♥이규한, 열애 부인→인정 "조심스럽게 알아가" [공식입장]
- 이효리, 파격 영상 공개…속옷만 입은 채로 댄스 챌린지
- 신성, 유민상♥조정민 잇나…박소영과 '더블데이트' 예고 (신랑수업)[전일야화]
- 손흥민, 100억 런던 럭셔리 아파트 규모 보니…"월세만 6500만원↑"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