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싱글 2집 타이틀곡 ‘Flirting’ 퍼포먼스 선공개…칼각 빛난 댄스 브레이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9. 7.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흔들림 없는 팀워크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7일 "오늘 0시 미미로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 댄스 브레이크 구간이 선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미미로즈는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칼군무를 선사,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흔들림 없는 팀워크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7일 “오늘 0시 미미로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 댄스 브레이크 구간이 선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미미로즈는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칼군무를 선사,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완벽하게 합을 이뤄 칼각 안무를 선보였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폭발적인 에너지까지 발산하며 압도적인 장악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댄스 브레이크는 기존 ‘Flirting’ 안무에 속한 퍼포먼스가 아닌, 미미로즈가 특별하게 준비한 것으로, 추후 공개되는 ‘Flirting’ 퍼포먼스 풀 버전 영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동작과 미미로즈의 물오른 비주얼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으며, 이들이 보여줄 완전한 ‘Flirting’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싱글 2집 ‘LIVE’에는 MZ 세대의 사랑법을 그려낸 타이틀곡 ‘Flirting’, 청량함으로 가득 찬 ‘A-OK’(에이오케이), 키치한 느낌의 ‘TIPSY’(팁시)가 수록된다.
한편, 미미로즈는 14일 오후 6시 싱글 2집 ‘LIVE’로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