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부문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3. 9. 7. 1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마로셀]

㈜라르크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H&B 브랜드 마로셀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마로셀에서는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00만포 이상 판매된 '푸푸엔자임' 효소식품을 포함, 탄수화물 및 칼로리 컷팅을 통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데이슬림컷', 100% 홈메이드 제작으로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유명한 '바비놀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출시, 운영하고 있다.

마로셀은 맛있는 제품이 건강한 행복을 만든다는 '헬시플레져'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계속해서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마로셀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제품과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담은 상품들을 출시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꾸준히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