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기' 김영광, 치명적 퇴폐미…범접불가 악인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광의 범접불가 악인 포스가 담긴 '악인전기' 2차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선을 넘어 악인이 된 한동수(신하균 분)의 1차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한동수를 악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절대 악인' 범죄조직 2인자 서도영(김영광)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영광의 범접불가 악인 포스가 담긴 ‘악인전기’ 2차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누아르 드라마다. 신하균과 김영광 두 악인들의 치밀한 심리전과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는 전개를 펼쳐내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선을 넘어 악인이 된 한동수(신하균 분)의 1차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한동수를 악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절대 악인’ 범죄조직 2인자 서도영(김영광)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은 “선? 밟으라고 있는 선?”이라고 말하는 서도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선(Line)과 선(善)으로 모두 해석되는 서도영의 섬찟한 한 마디는 그의 잔인하면서도 냉혹한 캐릭터성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더한다. 서도영은 “질리지 않아요? 맨날 지는 거”라며 끊임없이 한동수를 자극하고 압박한다. 동시에 피로 물든 야구공이 화면에 교차되며, 서도영의 승부사 기질이 야구 선수였던 과거에서 비롯됨을 암시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김영광의 카리스마가 티저 영상을 가득 채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어둠 속 날카롭게 번뜩이는 눈빛은 화면을 뚫고 나올 듯 강렬했고, 그의 악한 변신을 궁금하게 했다. 짙은 누아르 향기를 뿜어내는, 치명적 퇴폐미를 장착한 김영광의 모습은 ‘악인전기’에서 새롭게 탄생시킬 악인 서도영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김영광의 ‘절대 악인’ 변신이 예고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공개된다.
사진 = 지니 TV 오리지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파격 영상 공개…속옷만 입은 채로 댄스 챌린지
- 신성, 유민상♥조정민 잇나…박소영과 '더블데이트' 예고 (신랑수업)[전일야화]
- "임영웅, 주제 파악 좀 했나?"…전국 영웅시대 '떠들썩' [엑's 이슈]
- 손흥민, 100억 런던 럭셔리 아파트 규모 보니…"월세만 6500만원↑"
- '나는 솔로' 16기 영수, 또 사과했다 "우물 안 개구리, 자뻑에 겸손 잃어" [전문]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