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 한 장 걸치기 좋은 계절! 간절기 셔츠 스타일 모음.zip

2023. 9. 7.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절기 데일리룩을 위해 체크해야 할 스타들의 셔츠 패션을 모아봤습니다.
@imwinter

블랙 티셔츠 위에 루스한 실루엣의 블루 셔츠를 걸쳐 내추럴한 스타일을 완성한 윈터. 간절기 데일리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겠죠?

@_zyozyo

드레시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 법! 지효처럼 셔츠의 단추를 가운데 두세 개만 잠가 스킨을 드러내 보세요. 좀 더 화려한 무드까지 아우르고 싶다면 볼드한 이어링이나 네크리스 추가해도 좋아요.

@ssoheean

평소 셔츠를 즐겨 입는 안소희의 꾸안꾸 연출법을 살펴볼까요? 화이트 티셔츠, H라인의 데님 스커트, 스니커즈 등 베이식한 아이템과 믹스하는 것이 핵심! 셔츠의 소매를 무심하게 걷어 올린 디테일 역시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더하는데 한몫합니다.

@hyominnn

화이트 셔츠 그 이상으로 옷장의 클래식 아이템이 된 블루 셔츠는 간절기를 위한 전천후 아이템이 될 수 있답니다. 단추를 모두 잠가 포멀하게 연출하거나 효민처럼 티셔츠 위에 걸쳐 캐주얼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kim_bora95

김보라는 자신의 이름과 꼭 닮은 보라색 셔츠를 선택했는데요. 셔츠의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팬츠나 모자 등은 어두운 컬러로 매치해 주었습니다.

@hehehe0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한데 어우른 데님 셔츠 역시 빠질 수 없죠. 본인의 체형을 편안하게 감싸는 루스한 실루엣으로 선택하는 것이 세련되어 보일 수 있는데요. 장희령처럼 네크라인 단추를 오픈하고 소매를 걷어 올려 주면 스타일리시한 셔츠 룩 완성!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