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지막 유닛 데뷔 임박…멤버 7인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마지막 유닛팀 멤버 7명이 결정됐다.
애초 NCT는 멤버 영입과 이동이 자유롭고 유닛 팀도 끝없이 늘어나는 콘셉트로 데뷔했다.
NCT 뉴 팀은 NCT 마지막 유닛이 된다.
NCT 뉴 팀은 내달 8~9일 일본 도쿄 라인 큐브 시부야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10개 도시에서 28회에 걸쳐 프리 데뷔 투어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마지막 유닛팀 멤버 7명이 결정됐다. 이들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음 달 일본 주요 도시를 돌며 팬들을 만난다.
7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온, 유우시, 리쿠, 사쿠야, 대영, 정민, 료가 NCT 뉴 팀(가칭)으로 데뷔한다. 시온·대영·정민은 한국인, 나머지 멤버는 모두 일본인이다.
시온과 유우시는 SM 루키즈 출신이다. 나머지 멤버들은 ENA와 티빙에서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NCT 유니버스 : 라스타트’(NCT Universe : LASTART)를 통해 발탁됐다. NCT 뉴 팀은 일본을 거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애초 NCT는 멤버 영입과 이동이 자유롭고 유닛 팀도 끝없이 늘어나는 콘셉트로 데뷔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를 주도한 이수만 전 총괄 프로듀서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면서 NCT도 유닛팀 확장을 멈추기로 했다. NCT 뉴 팀은 NCT 마지막 유닛이 된다.
이들은 “NCT가 세계적인 영향력이 큰 이름인 만큼 그에 걸맞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이 프로그램을 함께한 멤버들과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NCT 뉴 팀은 내달 8~9일 일본 도쿄 라인 큐브 시부야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10개 도시에서 28회에 걸쳐 프리 데뷔 투어를 연다.
이에 앞서 NCT 합동 공연 ‘NCT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재팬’(NCT NATION : To The World in JAPAN)에서 사전 공연을 열어 실력을 검증받는다. 공연은 오는 9~10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16~17일 도쿄 아지노 모토 스타디움 등에서 열린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신동욱 “이재명 1심 판결 사필귀정…김문기 영정 앞 사죄해야”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한동훈 “이재명 무죄 집회? 참 뻔뻔”…李 “서초동 오지말라” 당부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