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 선봬

문혜원 2023. 9. 7.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0가지 과일을 착즙해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는 10가지 과일을 착즙해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스킨핏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0가지 과일을 착즙해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 10종.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콜드 쥬이시 프레시 겔 마스크는 10가지 과일을 착즙해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스킨핏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료 저온 압착 공법을 사용해 원료 본연의 성분을 추출한 것이 장점으로, 압착온도 30℃ 이하에서 48시간 침지 추출 후 압착해 열에 약한 영양분의 파괴를 최소화해 원재료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풋토마토, 복분자 등 어린 열매에서 추출한 특허 콤플렉스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감을 듬뿍 전달한다.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촉감으로 변하는 수분 보유력에 특화된 시트는 에센스를 가득 흡수해 뛰어난 수분감과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100%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생분해 원단을 사용해 비건 인증을 받기도 했다.

제품은 10가지 과일 원물을 담아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자몽 리파이닝은 피부를 맑게 케어 ▲유자 브라이트닝은 환하게 케어 ▲석류 퍼밍은 탄력 케어 ▲블루베리 모이스처는 고보습 수분 케어 ▲당근 카밍은 진정 케어 ▲용과 래디언스는 광채 케어 ▲오렌지 에너자이징은 활력 케어 ▲키위 바이탈라이징은 생기 케어 ▲코코넛 너리싱은 영양 케어 ▲망고스틴 소프트닝은 매끈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