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美 ABC 대표 모닝쇼 'GMA' 생방송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가 미국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에스파는 6일 오전(현지시간) 미국 뉴욕 ABC GMA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Good Morning America(굿모닝 아메리카, 이하 'GMA')'에 출연, 신곡 'Better Things(베터 띵스)'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미국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에스파는 6일 오전(현지시간) 미국 뉴욕 ABC GMA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Good Morning America(굿모닝 아메리카, 이하 'GMA')'에 출연, 신곡 'Better Things(베터 띵스)' 무대를 꾸몄다.
이날 ‘GMA’의 호스트는 "K팝 슈퍼스타 에스파가 새로운 신곡 'Better Things'를 발매하고 오늘 우리 스튜디오를 찾아왔다. 오늘 에스파를 보기 위한 팬들이 새벽부터 줄을 서고 기다렸다"며 에스파를 소개했다.
이어 "최근 처음으로 MTV VMA 후보에도 올랐는데 소감이 어떠냐"고 묻자 지젤은 "후보에 올라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여기 오게 돼서 너무 기쁘고,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에스파는 신곡 'Better Things' 무대를 선사, 곡의 유쾌하고 발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상큼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펼쳐,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송출된 무대를 보기 위해 발걸음을 멈춘 뉴욕 시민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에스파는 뉴욕 공연을 마지막으로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는 8일부터는 멕시코를 시작으로 남미에서 월드 투어를 펼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100억 런던 럭셔리 아파트 규모 보니…"월세만 6500만원↑"
- '범죄도시3' 고규필, ♥에이민과 11월 결혼…9년 열애 결실 [공식입장]
- "임영웅, 주제 파악 좀 했나?"…전국 영웅시대 '떠들썩' [엑's 이슈]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김서아 "전 남편, 양육비 월 7만 원 지급" 인교진 '분노' (고딩엄빠4)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