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노브랜드, 다문화가정에 ‘사랑의희망박스’로 온기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노브랜드(No Brand)와 함께 생필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사랑의희망박스'를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글로벌엘림재단에서 진행된 사랑의희망박스 전달식에는 굿피플 전호철 본부장, 노브랜드 배광수 상무, 윤인덕 부장, 글로벌엘림재단 구영아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굿피플-노브랜드, 5월부터 사랑의희망박스 릴레이 지원… 총 1억2천만원 규모
사랑의희망박스,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주방세제, 물티슈, 샴푸 등의 생필품 담아
최경배 회장 “노브랜드를 비롯한 협력기관과 함께 다문화가정 돕는 일에 힘쓸 것”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노브랜드(No Brand)와 함께 생필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사랑의희망박스’를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글로벌엘림재단에서 진행된 사랑의희망박스 전달식에는 굿피플 전호철 본부장, 노브랜드 배광수 상무, 윤인덕 부장, 글로벌엘림재단 구영아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굿피플과 노브랜드는 지난 5월부터 이주배경 아동, 저소득 국가유공자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생필품과 식료품 등을 담은 ‘사랑의희망박스’를 통해 생활을 돕고 있다.
두 기관은 언어 및 문화적 차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의 국내 생활 및 정착을 돕기 위해 글로벌엘림재단에 2천만원 상당의 사랑의희망박스 200개를 지원했다.
글로벌엘림재단은 엘림다문화센터, 글로벌멘토링센터, 글로벌트라우마센터 등 3개의 센터를 두고 의료, 교육, 상담지원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국내 정착을 돕고 있다.
사랑의희망박스에는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주방세제, 물티슈, 샴푸, 섬유유연제, 치약, 타월 등의 생필품을 담았다.
노브랜드 배광수 상무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 분들에게 사랑의희망박스에 담긴 온기가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바란다”며 “노브랜드는 ESG 경영 정신에 기반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다문화가정이 우리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굿피플은 노브랜드를 비롯한 협력 기관과 함께 다문화가정을 돕는 일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피플과 노브랜드는 오는 10월까지 6개월 간 총 1억2천만원 규모의 사랑의희망박스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3차 소환도 불응하면…검찰, 조사 없이 바로 구속영장 청구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225]
- 국내 최초 건설기계·산업기계용 수소충전소 운영 개시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교사 '칼각집회'와 민주노총 '불법시위' [기자수첩-산업IT]
- "김만배, 허위 인터뷰 혐의로 구속연장 될 듯…말맞추기 미리 봉쇄하려는 검찰" [법조계에 물어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