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팔콘 안소니 마키, ‘세계 TV최초’ 방영 앞둔 ‘트위스티드 메탈’ 출연

정진영 2023. 9. 6.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AXN 제공
2023 미국 OTT플랫폼 피콕의 오리지널 공개작 가운데 1위를 기록하고 로튼토마토 신선 지수 94%라는 최고점 평가를 받고 있는 미국 시리즈물 ‘트위스티드 메탈’이 오는 19일 AXN을 통해 세계 TV 최초 방영된다.

‘트위스티드 메탈’은 플레이스테이션의 동명 게임 시리즈를 실사화 한 작품이다. 모두 10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다. 기억 상실증에 걸린 우유 배달원 존 도(안소니 마키)가 황폐한 지역을 오가며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무언가를 배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트위스티드 메탈’은 ’데드풀’ , ‘좀비랜드’ 시리즈 등 각본을 쓴 렛 리스와 폴 워닉이 제작자이자 작가진으로 참여했으며, 원작 게임과 같이 기본 콘셉트는 유지하고 이야기에 살을 붙여 쉴 틈 없는 스릴과 재미를 선사한다.

주인공 존 도 역에는 마블 시리즈인 ‘캡틴 아메리카’에서 팔콘 캐릭터로 유명세를 치른 배우 안소니 마키가 맡았으며, 게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스위트 투스 역 중 몸은 배우 사모아 조가, 목소리는 윌 아넷이 맡았다. 이 외에 스테파니 비트리즈, 토마스 헤이든 처치, 니브 컴벨 등이 출연해 완벽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강렬한 메인 포스터도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배우 안소니 마키는 총을 들고 비장한 표정을 지으며 심상치 않은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어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그러한 안소니 마키를 향해 달려드는 광대 가면을 쓴 빌런 스위트 투스가 공포를 고조시키며 보는 것만으로도 온몸에 소름을 돋게 만들어 사건의 전말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트위스티드 메탈’은 미국의 영화 비평 사이트인 로튼토마토 신선 지수 94%를 달성했다. 이는 91%를 달성한 영화 ‘존 윅’ 보다 높은 점수로 걸작임을 증명하고 있다. 더불어 아마존의 ‘굿 오멘스’(Good Omens) 등 강력한 경쟁작을 제치고 공개 첫 주 전체 스트리밍에서 톱10에 등극하며 흥행하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공포와 유머의 교차점에 있는 ‘트위스티드 메탈’은 오는 19일 국내 AXN 채널을 통해 세계 최초 TV에서 단독 방영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