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산업진흥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특례시 산하 고양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에서 2차 신규 입주기업을 9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센터는 입주기업 사무실과 회의실, 편집실, 휴게공간 등 공용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주자격은 미디어 콘텐츠, 방송·영상, 지식서비스, 신산업 등 분야의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이다.
신청을 원하는 1인 창조기업(예비창업자 포함)은 고양산업진흥원 및K-Startup 누리집에서 입주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특례시 산하 고양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에서 2차 신규 입주기업을 9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센터는 입주기업 사무실과 회의실, 편집실, 휴게공간 등 공용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지하철 3호선 원당역과 고양시청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입주자격은 미디어 콘텐츠, 방송·영상, 지식서비스, 신산업 등 분야의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성공 창업에 도전하는 창업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사무공간을 제공받고, 입주기업의 창업 및 성장을 위한 창업 맞춤형 교육, 간담회 및 기업 간 네트워킹, 전문가 멘토링, 미디어 특화 프로그램 및 선택형 사업비 지원 등 지원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고양산업진흥원의 각종 창업 인프라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1인 창조기업(예비창업자 포함)은 고양산업진흥원 및K-Startup 누리집에서 입주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소정의 평가를 거쳐 2023년 10월 중 입주하게 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3차 소환도 불응하면…검찰, 조사 없이 바로 구속영장 청구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225]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국내 최초 건설기계·산업기계용 수소충전소 운영 개시
- "김만배, 허위 인터뷰 혐의로 구속연장 될 듯…말맞추기 미리 봉쇄하려는 검찰" [법조계에 물어
- 이성윤도 승진했는데 손준성은 왜?…법조계 "유죄 선고 안 된 상태서 무조건 승진 배제 어려워"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