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강동원·이동휘, 특급 케미 예고 “반하면서 촬영”
박로사 2023. 9. 6. 14:48
배우 강동원, 이동휘가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역대급 케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천박사’는 강동원과 이동휘의 독보적인 콤비 케미로 기대를 모은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의 사장이자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와 유일한 직원이자 자칭 부사장 인배는 직장인들의 현실 공감대를 자극하는 말맛을 제대로 살린 티키타카로 첫 등장부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흡사 랩퍼처럼 대사를 쏟아내는 강동원과 개성 넘치는 리액션으로 응수하는 이동휘의 연기는 관객들에게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강동원은 “이동휘와 이전 작품에서 짧게 호흡을 맞췄는데 ‘천박사’를 같이 하면서 굉장히 즐겁게 촬영했다”고, 이동휘는 “영화 촬영을 하는 내내 강동원 선배님의 다양한 모습에 반하면서 촬영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매력적인 두 배우의 유쾌한 콤비 플레이로 올 추석 극장가를 장악할 ‘천박사’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히어라, 일진 의혹 밝혀질까… 소속사 “심려 끼쳐 죄송” [공식]
- 엑소 디오, 대기실서 전자담배 흡연→과태료 처분…“성실히 법 준수”
- 가드레일 박고 ‘쿨쿨’…음주운전 진예솔, 검찰 송치
- 빽가 “팬에게 외제차 선물 받은 적有 화내며 거절” (라디오쇼)
- ‘절친’ 박나래vs장도연, 대상 두고 겨룰까…같은 듯 다른 행보 [줌인]
- “욕 먹고 있는데”…화사, 싸이와 손 잡은 이유 공개 (라디오스타)
- 고규필♥에이민, 9년 열애 끝 부부된다…11월 결혼 [공식]
- 세 개의 이름, 세 번의 살인..‘마스크걸’ 세계를 사로잡은 세 개의 이유 [줌인]
- '역대급 전력' 선수들 준비는 끝났다…클린스만 감독 역량 '진짜 시험대'
- '구창모의 로드 투 AG' 몸은 OK, 관건은 경기 감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