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가을 신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는 23년 가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9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의 모두다님 행사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이날부터 9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이 개최하는 모두다님 행사에서 '23년 가을 신상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는 23년 가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9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의 모두다님 행사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다. 불필요한 부분은 없애고 필요한 부분은 살리면서 겉으로는 차별성이 없는 숨겨진 디테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한다.
하티스트는 올해 가을 컬렉션을 통해 ‘하나(One)’의 의미를 전달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담아 유니버설 디자인과 컨템포러리 감성을 반영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스타디움 점퍼, 스트레치성을 가미한 보머 점퍼, 구스 다운 셔츠형 재킷, 울 골지 소재의 라운지웨어 셋업 등을 내놨다. 모든 상품에는 활동성을 높여주는 액션 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긴 지퍼와 지퍼 고리, 단추보다 열기 편한 마그네틱 버튼 등 기능적 디테일을 적용했다.
하티스트는 이날부터 9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이 개최하는 모두다님 행사에서 '23년 가을 신상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고객들은 하티스트 의류를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SSF샵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최명구 하티스트 그룹장은 “하티스트가 유니버설 디자인과 컨템포러리 감성을 바탕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를 위한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며 “특히 올해는 유니버설 관광환경 조성을 위한 모두다님 행사에 참여해 하티스트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與, 김태우 공천 가닥…이기면 '대박', 한 자릿수 패배면 '선방' [정국 기상대]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후쿠시마 바다서 헤엄치고 회 먹방…'펀쿨섹좌' 이 남자 대체 누구
- 만취벤츠男 잡았더니…강간·사기 11건 지명수배자였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