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싱가포르서 'READY TO BE' 월드투어 '파트2'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싱가포르 현지 팬들과 만났다.
트와이스는 9월 2일(이하 현지시간)과 3일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 일환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트와이스는 싱가포르 공연으로 투어를 재개하며 파트2의 성대한 포문을 열었다.
최근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의 3차 플랜 포스터를 오픈하고 추가 공연 개최 지역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싱가포르 현지 팬들과 만났다.
트와이스는 9월 2일(이하 현지시간)과 3일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 일환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4월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막을 올린 이번 투어는 호주 시드니, 멜버른과 일본 오사카, 도쿄를 거쳐 북미에서만 9개 지역 13회 공연이 열렸다.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K팝 걸그룹 사상 첫 일본 스타디움 단콘,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및 매진 등 유의미한 성과를 쌓으며 파트1을 마무리 지었다.
트와이스는 싱가포르 공연으로 투어를 재개하며 파트2의 성대한 포문을 열었다. 이날 아홉 멤버는 역대급 스케일 무대 위 폭발적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특히 'READY TO BE' 투어에서 가장 큰 반응을 모으고 있는 9인 9색 솔로 무대가 열렬한 함성을 모았다.
떼창을 불러일으키는 히트곡 퍼레이드도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2위에 빛나는 미니 12집의 타이틀곡이자 최신작 'SET ME FREE(셋 미 프리)'는 물론 빌보드 '핫 100' 진입에 성공한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등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곡들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여기에 타이틀곡 메들리까지 더해지며 만족도를 높였다.
기세를 몰아 트와이스는 오는 7일~8일 영국 런던, 11일 프랑스 파리, 13일~14일 독일 베를린에서 데뷔 첫 유럽 투어를 전개한다. 멋진 공연과 멤버들의 에너지로 현지 팬들의 오랜 기다림 화답하고 글로벌 입지를 더욱 넓힐 전망이다.
최근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의 3차 플랜 포스터를 오픈하고 추가 공연 개최 지역을 발표했다. 11월 4일 호주 멜버른 마블 스타디움, 12월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2024년 2월 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6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까지 4개 지역에서 4회 스타디움 공연을 더해 전 세계 25개 도시 42회 대규모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누적 모객수 100만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쇼 논란' 이승기, 美 공연장 텅텅? 체면 말이 아니야
- '범죄도시3' 고규필, ♥에이민과 11월 결혼…9년 열애 결실 [공식입장]
- "임영웅, 주제 파악 좀 했나?"…전국 영웅시대 '떠들썩' [엑's 이슈]
- 이진우 "뇌출혈 골든타임 놓쳐…27시간 만에 수술 받고도 살아" (회장님네)[종합]
- 한석준 처갓집 '홈즈'서 팔렸다…단지 내 가장 넓은 평수 "굉장히 좋은 집"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