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함께 놀이동산 같이 가고 싶은 최애' 투표 1위
이정범 기자 2023. 9. 6.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함께 놀이동산 같이 가고 싶은 최애'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진은 최근 '아이돌 챔프'(IDOLCHAMP)에서 진행된 "빅이슈 선정, 함께 놀이동산 같이 가고 싶은 최애는?"이라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투표 결과, 진이 39.32%의 득표율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1위에 선정된 스타는 빅이슈 코리아 스프레드 지면광고 2p가 주어진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함께 놀이동산 같이 가고 싶은 최애'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진은 최근 '아이돌 챔프'(IDOLCHAMP)에서 진행된 "빅이슈 선정, 함께 놀이동산 같이 가고 싶은 최애는?"이라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투표는 8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됐다.
투표 결과, 진이 39.32%의 득표율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1위에 선정된 스타는 빅이슈 코리아 스프레드 지면광고 2p가 주어진다.
이러한 투표 결과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현재 조교로 복무 중이다.
사진 = 빅히트뮤직, 아이돌 챔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쇼 논란' 이승기, 美 공연장 텅텅? 체면 말이 아니야
- '700억 대박' 김민재, 처제도 럭셔리…싱가포르 일상 공개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유니티 출신 이수지, 10월 결혼 발표 "아빠 같은 사람, 섬세하고 따뜻해" [전문]
- "임영웅, 주제 파악 좀 했나?"…전국 영웅시대 '떠들썩'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