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대규모 항공권 할인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는 6일부터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연다고 이날 밝혔다.
오전 10시 전 세계 항공권을 대상으로 선착순 50%(최대 10만원)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6일과 13일은 동남아행 티켓을, 20일과 27일은 일본행 항공권을 4만원씩 할인한 가격에 푼다.
티웨이항공과 함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항공권을 편도 당 5000원씩 세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6일부터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연다고 이날 밝혔다.
오전 10시 전 세계 항공권을 대상으로 선착순 50%(최대 10만원)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근거리 해외여행객은 오후 1시 선착순 이벤트를 노릴만하다. 여기어때는 6일과 13일은 동남아행 티켓을, 20일과 27일은 일본행 항공권을 4만원씩 할인한 가격에 푼다.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권만 포함했다.
제주 등 국내여행 대상 행사는 20일에 준비됐다. 티웨이항공과 함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항공권을 편도 당 5000원씩 세일한다.
또한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 ▲국내 숙소 7% 할인 쿠폰 ▲국내 렌터카 20만원 할인 쿠폰팩 등을 제공해 원스톱 여행을 지원한다.
윤종민 여기어때 모빌리티팀장은 “긴 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여행을 탐색하는 이용자가 늘고 있다”며 “항공권부터 숙소까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與, 김태우 공천 가닥…이기면 '대박', 한 자릿수 패배면 '선방' [정국 기상대]
- 후쿠시마 바다서 헤엄치고 회 먹방…'펀쿨섹좌' 이 남자 대체 누구
- 만취벤츠男 잡았더니…강간·사기 11건 지명수배자였다
- 14세 女제자 1년간 성폭행…9년만에 알려진 그 교사의 실체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