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깜짝 '결혼 발표'…98라인 비비지→유니티 축하 물결ing [종합]

이예진 기자 2023. 9. 6.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디아크, 유니티 출신 이수지가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물결이 계속되고 있다.

동료들의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팬들은 "놀랐지만 축하드립니다", "유니티의 막내가 가장 먼저! 행복한 가정 꾸리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앞날을 응원해요", "우리 수지가 결혼을 한다고?", "사랑해요. 앞날도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디아크, 유니티 출신 이수지가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물결이 계속되고 있다.

5일 이수지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자필 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저에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다.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 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신랑은 어릴 적 아빠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저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수지는 "표현에 인색한 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제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되어 제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 어느 누구보다 저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분들인 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됐다.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를 넘어 한 사람으로서의 이수지 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이에 그룹 여자친구 출신 비비지 멤버 엄지, 신비가 축하를 건넸다. 엄지는 "수지야 수지야 여전히 많이 벅차다 정말 축하해"라며 함께 기뻐했고, 신비 또한 "내가 제일 축하해"라며 기쁨을 표했다.

그룹 다이아 출신 유니티 백예빈은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에이프릴 출신 유니티 이현주는 "사랑하는 수지 너무너무 축하해"라며 하트 이모지를 더했다. 같은 멤버 앤씨아는 "축하합니다~!~!~!~!"라며 축하를 건넸다.

동료들의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팬들은 "놀랐지만 축하드립니다", "유니티의 막내가 가장 먼저! 행복한 가정 꾸리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앞날을 응원해요", "우리 수지가 결혼을 한다고?", "사랑해요. 앞날도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1998년 생인 이수지는 2015년 디아크 싱글 앨범 'Somebody 4 Life'로 데뷔했다. 2018년 KBS 2TV '더 유닛' 파생 그룹인 유니티로도 활동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수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