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프리즈 서울 2023서 라운지 운영…아티스트와 콜라보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컨셉은 오는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즈 서울 2023'에서 W컨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국내외 아티스트 3인과 협업으로 마련한 전시 공간 W컨셉 라운지 '더 컬렉션'을 공개한다.
김민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아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리즈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아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패션과 아트를 연계한 전시, 체험행사를 진행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컨셉은 오는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즈 서울 2023’에서 W컨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국내외 아티스트 3인과 협업으로 마련한 전시 공간 W컨셉 라운지 ‘더 컬렉션’을 공개한다. 패션과 아트의 공통 키워드이자 수집품, 소장품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컬렉션을 주제로 선정했다. 패션과 예술을 한데 모은 옷장이라는 개인 공간에서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는 과정의 즐거움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운지 중앙부에는 조각을 전공한 아티스트 ‘임지빈’ 작가와 협업한 초대형 베어 벌룬 전시가, 양쪽 공간에서는 포토그래퍼 ‘성지연’의 취향을 담은 사진 전시와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가 직접 작업한 블랙 드로잉 전시를 볼 수 있다. 각 공간에서는 W컨셉 대표 브랜드인 ‘프론트로우’, ‘frrw’ 등의 FW 신상품도 선보여 패션과 아트를 연계한 전시도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을 대상으로 AI를 활용한 아트웍 체험도 진행한다. 팝아트 스타일의 ‘앤디워홀’, 인상주의 ‘고흐’, 아르누보 ‘알폰스 무하’, 초현실주의 ‘달리’ 등 각 화풍을 대표하는 예술가들의 스타일을 반영한 아트웍 엽서를 만들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임지빈 작가의 베어 벌룬 미니어처 키링과 피규어 에디션 래플도 진행한다.
W컨셉 앱에서는 이달 9일까지 ‘프리즈 서울’ 기획전을 열고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아트슈머를 겨냥해 ‘나만의 옷장’을 채우라는 콘셉트의 행사를 진행한다. 아트페어 개최에 맞춰 전국적으로갤러리 전시, 대한민국 패션위크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된 만큼 각종 문화예술행사에 입고 갈 수 있게 ‘에토스’, ‘킨더살몬’, ‘르셉템버’ 등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김민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아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리즈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아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패션과 아트를 연계한 전시, 체험행사를 진행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與, 김태우 공천 가닥…이기면 '대박', 한 자릿수 패배면 '선방' [정국 기상대]
- 후쿠시마 바다서 헤엄치고 회 먹방…'펀쿨섹좌' 이 남자 대체 누구
- 만취벤츠男 잡았더니…강간·사기 11건 지명수배자였다
- 14세 女제자 1년간 성폭행…9년만에 알려진 그 교사의 실체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