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2' 윤남기, 최준호도 감탄한 딸바보 "역시 아빠는 달라" (남다리맥)[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1' 최준호가 아빠가 된 윤남기의 모습에 감탄했다.
최준호는 맘카페에서 '최준호와 윤남기 중 누가 멋있냐'는 주제가 화제가 됐다는 말에 당연히 자신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리은이가 놀던 중 "아빠 추영"이라며 다가오자, 윤남기는 단번에 "수영하고 싶어?"라며 리은이의 말을 캐치했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돌싱1' 최준호가 아빠가 된 윤남기의 모습에 감탄했다.
지난 4일 유튜브채널 '남다리맥'에서는 "인맥왕 남편의 최측근 클라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다은은 "제가 오빠 친구들이 150명이라고 하지 않았나. 그중 3명의 친구를 몰아서 만나려고 한다"며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윤남기 친구들의 가게를 찾았다.
먼저 찾은 곳은 역삼의 한 카페. 으리으리한 인테리어에 윤남기는 "내 친구 성공했네"라며 기뻐했다. 사장님은 '마스터 셰프 코리아2'에서 준우승을 했다는 독특한 이력을 공개했다.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리은이가 유리문에 부딪혀 울자 "애기랑 다니면 어쩔 수 없다"며 능숙하게 딸을 달랬다.
다음 장소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고깃집이었다. 세 아이의 아버지라는 사장님에게 윤남기와 이다은은 애국자라며 치켜세웠다. 또 사장님은 "우리 가게 GD 맛집이다. GD가 왔다갔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가게는 귀여운 캐릭터가 인상적인 카페였다. '돌싱글즈1' 출연자 최준호가 운영하는 곳이었다. 최준호는 맘카페에서 '최준호와 윤남기 중 누가 멋있냐'는 주제가 화제가 됐다는 말에 당연히 자신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다은은 "'돌싱글즈4' 보시는 분들이 '시즌 1,2 중에 뭐가 재밌냐'며 다시 보는 분들이 있더라"며 "어떻게 보면 지금의 '돌싱글즈'를 있게 한 사람이다. 저는 준호님이랑 배수진님 데이트를 보고 신청했고, 오빠는 준호님 추천으로 나오지 않았나"라고 최준호를 치켜세웠다.
한편 리은이가 놀던 중 "아빠 추영"이라며 다가오자, 윤남기는 단번에 "수영하고 싶어?"라며 리은이의 말을 캐치했다. 이에 최준호는 "역시 아빠는 다르다"며 감탄했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었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쇼 논란' 이승기, 美 공연장 텅텅? 체면 말이 아니야
- "임영웅, 주제 파악 좀 했나?"…전국 영웅시대 '떠들썩' [엑's 이슈]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김연경 저격' 이다영 "사과하면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
- 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벌써 이렇게 컸어?…숨바꼭질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