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밀수' 흥행 후 행복한 53세 생일파티…'시원 미소+우아 드레스'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지인들과 즐거운 생일을 보냈다.
윤소이는 5일 자신의 계정에 "사랑하는 혜수선배님! 생일축하드립니당. 진짜 언니 어마무시하게 사랑합니다. 김혜수 선배님은 사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5일 생일을 맞은 김혜수가 루프탑의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들이 여러 장 이어져 담겼다.
한편,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생으로 이날 53세 생일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혜수가 지인들과 즐거운 생일을 보냈다.
윤소이는 5일 자신의 계정에 "사랑하는 혜수선배님! 생일축하드립니당. 진짜 언니 어마무시하게 사랑합니다. 김혜수 선배님은 사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5일 생일을 맞은 김혜수가 루프탑의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들이 여러 장 이어져 담겼다. 김혜수는 블랙 드레스에 올림 머리를 하고 우아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시원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혜수의 모습이 지인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짐작케 한다.
한편,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생으로 이날 53세 생일을 맞았다. 지난 7월 개봉한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에서 주연 조춘자 역을 맡아 활약했으며, '밀수'는 최근 누적 관객수 500만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윤소이는 지난 2017년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윤소이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쇼 논란' 이승기, 美 공연장 텅텅? 체면 말이 아니야
- "임영웅, 주제 파악 좀 했나?"…전국 영웅시대 '떠들썩' [엑's 이슈]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김연경 저격' 이다영 "사과하면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
- 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벌써 이렇게 컸어?…숨바꼭질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