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스튜디오,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오딘 흥행 이후에도 신작 개발과 이를 위한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서왔으며, 이에 따라 고용노동부로부터 ▲청년 중심의 일자리 적극 창출 ▲능력 중심의 블라인드 채용 ▲일과 삶의 균형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임직원 복지 프로그램 운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정부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질 개선에 앞장서 성과를 거둔 민간 기업을 격려하는 제도다.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면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가 수여되고 해당 기업에 금융·정책자금지원, 신용평가 우대 등 200여 개의 행정 및 재정적 지원도 제공된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지난 2021년 출시돼 흥행에 성공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개발사다.
회사는 오딘 흥행 이후에도 신작 개발과 이를 위한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서왔으며, 이에 따라 고용노동부로부터 ▲청년 중심의 일자리 적극 창출 ▲능력 중심의 블라인드 채용 ▲일과 삶의 균형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임직원 복지 프로그램 운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수상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게임 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인재 채용에 선제적이고 공격적인 투자를 단행한 것이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현장] 서이초 교사 '경건한 애도'는 순간…"윤석열 방류·탄핵하라" 궐기대회 방불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부부모임서 동료아내 성폭행 시도…경찰까지 때린 소방관
- "장관님 처럼 되고 싶다"…초등생에게 꼬부기 스티커 선물받은 한동훈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