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등 SM 간판스타 13팀, 위버스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에스파 등 SM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 13팀이 위버스에 커뮤니티를 개설한다.
위버스는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자회사인 위버스 컴퍼니가 운영하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5일 위버스에 따르면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127 NCT드림 웨이션브이 에스파 라이즈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13팀이 오는 12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에스파 등 SM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 13팀이 위버스에 커뮤니티를 개설한다. 위버스는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자회사인 위버스 컴퍼니가 운영하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5일 위버스에 따르면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127 NCT드림 웨이션브이 에스파 라이즈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13팀이 오는 12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를 연다.
위버스에선 팬이 가수와 소통하고 기념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실시간 영상 라이브 서비스와 각종 미디어 콘텐츠도 감상 가능하다.
SM 소속 가수들의 위버스 입점은 지난 3월 하이브와 카카오, SM 간 사업 협력을 맺은 결과다. 당시 SM 인수를 추진하던 하이브는 SM 2대 주주가 된 카카오에 백기를 들고 플랫폼 협력을 맺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이후 관훈포럼에서 “(K팝 산업에) 가장 중요한 축의 하나인 플랫폼 협의에 아주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신동욱 “이재명 1심 판결 사필귀정…김문기 영정 앞 사죄해야”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한동훈 “이재명 무죄 집회? 참 뻔뻔”…李 “서초동 오지말라” 당부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