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블러셔 존은 여기! 아이돌 눈밑 블러셔 메이크업 5
2023. 9. 5. 14:06
윈터, 지수, 카리나 등 요즘 아이돌은 블러셔를 눈 밑에!
요즘 블러셔 트렌드가 점점 위로 올라가고 있다는 거 눈치 채셨나요? 이젠 아예 애교살 바로 아래부터 블러셔가 시작되는 게 트렌드죠. 오늘은 여돌들의 눈 밑 블러셔 메이크업을 살펴볼게요!
「 전소미 」
얼마전 신곡 〈금금금〉 발표 후 힙한 스타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전소미. 피치한 네온 컬러의 블러셔를 눈밑 바로 아래에 발라 상큼한 메이크업을 보여줬어요.
「 태연 」
언제나 세련된 메이크업룩을 보여주는 태연! 그녀는 누디한 베이지톤의 블러셔를 눈밑에 발라 그윽하고 시크한 메이크업을 했어요. 립으로는 브라운톤을 발라 브라운빛의 톤온톤 메이크업을 연출했네요.
「 윈터 」
에스파 신곡 〈Better Things〉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윈터 역시 눈밑 블러셔 메이크업을 보여줬어요. 핑키하고 쨍한 색감의 블러셔로 확실하게 포인트를 주었네요.
「 카리나 」
카리나도 눈밑 블러셔의 광팬! 여러 공식석상에서 눈밑에 블러셔를 바른 메이크업을 한 그녀를 자주 볼 수 있죠. 이렇게 눈밑에 블러셔를 하면 상대적으로 얼굴이 짧아보여 더 영해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 최예나 」
힙한 Y2K 스타일링이 찰떡인 최예나. 예나 역시 눈밑 블러셔를 즐겨하죠. 예나는 너무 밝은 컬러보다는 더스티 핑크 컬러를 골라 빈티지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네요.
「 지수 」
레드톤이 가미된 블러셔를 눈밑에 바르고, 붉은 섀도우와 함께 연출해 울먹 st 메이크업을 연출한 지수. 그레이 렌즈와 함께 분위기있는 룩이 완성됐네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AT HOME WITH KARL LAGERFELD
- 디자인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단연 환경친화적인 에코 디자인
- 다른 부분에서는 철저히 아끼는 ‘가치 소비’, ‘스몰 럭셔리’
-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패션의 영역을 확장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까사
- 윤곽은 살려주는 80년대 블러셔의 귀환
- 도심 한복판 길거리에 이브 생 로랑이 뿌려진다고?
- 소녀, 여자가 돼라!
- 과장된 블랙 스모키와 누드 립을 매치한 다운타운 룩의 빅 매치
- 아이라인의 매력에 푹 빠진 에디터들의 아이라이너 품평기
- 요즘 최고의 화제, 점점 더 어려지는 전도연의 피부 비밀 SUPREM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