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제1회 광주시 소상공인의 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3일, 청석공원에서 '제1회 광주시 소상공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고물가로 위기를 겪는 소상공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소상공인의 단합을 통해 지역경제의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방세환 시장과 국회의원 및 도‧시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개회식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3일, 청석공원에서 ‘제1회 광주시 소상공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고물가로 위기를 겪는 소상공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소상공인의 단합을 통해 지역경제의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방세환 시장과 국회의원 및 도‧시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개회식을 축하했다.
행사는 1부 소상공인 체육대회를 시작으로 2부 소상공인 노래자랑, 초대 가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돼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무리됐다.
최혜경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이번 행사가 단발성으로 끝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제1회 소상공인의 날 함께 즐겨주시기 바라며 시에서도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시, ‘대기 및 악취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광주시, 지방보조사업 성과평가 용역 결과 보고 및 교육 실시
- 광주시, 학교 주변 어린이 기호식품 조리·판매업소 지도·점검
- 광주시 곤지암 고추연구회, 고품질 건고추·고춧가루 직거래 장터 운영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