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오늘(5일) ‘레모네이드’ 선공개…기대 포인트 셋
이세빈 2023. 9. 5. 11:44
그룹 소디엑이 선공개곡을 통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소디엑은 5일 오후 6시 ‘레모네이드’(LEMONADE)를 발매한다.
◇톡 쏘는 상큼美에 시선 집중
소디엑은 옐로우, 블루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이미지 변신을 알렸다.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과 비교해 180도 달라진 상큼함을 예고한 소디엑. ‘레모네이드’를 통해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칼각 퍼포먼스 예고
‘레모네이드’는 강렬하면서도 키치한 무드의 비트와 이국적인 탑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남미의 열정이 느껴지는 피아노 리듬으로 구성돼 신선하면서 특색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몬스타엑스의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한 9F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소악행’, NCT 127의 ‘비타민’(Vitamin) 등에 참여한 Jacob Attwooll 작가가 협업한 곡으로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소디엑은 ‘칼군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퍼포먼스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키치한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한 번 들으면 꽂힐 강한 중독성
‘레모네이드’의 분위기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어 반복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형성돼 한 번 들으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매력을 자랑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레모네이드’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사재기 의혹, 미안한 마음” 박경, 임재현에 3천만원 배상
- ‘만날텐데’ 화사, 외설 논란에 마음고생… “美 공연 후 터져”
- 낸시랭 “6년전 사기 결혼 피해... 10억 빚 떠안아” (돌싱포맨)
- 이효리 “♥이상순도 과거 여자 多, 나만 많은 거 아냐” 억울 (찐한형)
- [TVis]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첫 만남에 돌싱 오픈... 부담감有”(동상이몽 2)
- 남궁민의 새 ‘연인’은 안은진 아닌 이청아 일까…'파란 복면女' 정체는? [줌인]
- ‘나는 솔로’ 16기 광수 오열 사태…급기야 촬영 중단
- [TVis] ‘조우종♥’ 정다은, 퇴사 後 웹소설 연재 中 낮은 조회수에도 ‘긍정’ (동상이몽2)
- 황인범 최악의 상황 피했다, 마침내 '탈출 성공'…세르비아 최고 명문 입단
- 2019년에 이어 또? 유리아스 가정 폭력 체포…사상 첫 2회 징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