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9월 컴백 대전 합류…26일 ‘라 돌체 비타’ 발매
이세빈 2023. 9. 5. 10:19
그룹 원어스가 가요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소속사 RBW에 따르면 원어스는 오는 26일 열 번째 미니 앨범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를 발매한다.
‘라 돌체 비타’는 ‘달콤한 인생’이라는 뜻의 스페인어다. 원어스는 ‘라 돌체 비타’를 통해 신비로운 이야기를 그려낼 전망이다.
컴백 소식과 함께 로고 모션도 공개됐다. 로고 모션은 진줏빛의 로고가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해 앨범명 ‘라 돌체 비타’가 푸른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물결을 일으키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잔잔한 파동이 일 듯 원어스만의 울림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 돌체 비타’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만날텐데’ 화사, 외설 논란에 마음고생… “美 공연 후 터져”
- 이효리 “♥이상순도 과거 여자 多, 나만 많은 거 아냐” 억울 (찐한형)
- [TVis]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첫 만남에 돌싱 오픈... 부담감有”(동상이몽 2)
- 남궁민의 새 ‘연인’은 안은진 아닌 이청아 일까…'파란 복면女' 정체는? [줌인]
- [TVis] 이수근 “돈 벌고 父태도 달라져, 원래 전화도 안 받아” (물어보살)
- 조혜련 “과거 김혜수와 친했다... 지금은 연락 안 돼” (컬투쇼)
- [TVis] ‘조우종♥’ 정다은, 퇴사 後 웹소설 연재 中 낮은 조회수에도 ‘긍정’ (동상이몽2)
- 김지민 동생, 김준호에 “누나가 뭐가 아쉬워서 굳이 돌싱을…” 돌직구 (미우새)
- 2019년에 이어 또? 유리아스 가정 폭력 체포…사상 첫 2회 징계 가능
- 13년 전 "드로그바 유니폼 받았어" 자랑하던 SON이 그 선수를 넘었다...영국 현지 팬들도 열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