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김세정, 군 생활 책임져 준 '관물대 여신'…실물 황홀" (옥문아들)

신현지 기자 2023. 9. 5.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MC들과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 대박 드라마 주역에서 본업 가수로 컴백한 김세정이 방문한다.

이어 김세정은 롤모델이자 선배 가수인 아이유의 노래 칭찬에 뿌듯했던 순간을 공개하는데, "아이유 선배님의 노래를 방송에서 불렀는데 그게 선배님 SNS에 올라왔다"라며 잊지 못할 일화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김세정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MC들과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 대박 드라마 주역에서 본업 가수로 컴백한 김세정이 방문한다.

이날 이찬원은 등장부터 동갑내기 친구 김세정을 향한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내 군 생활을 책임져 줬다“라며 이찬원의 군 시절 ‘관물대 여신’이 김세정이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그러면서 이찬원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세정을 ‘이상형’이라고 꼽았을 때 처음 실물을 영접했던 후기를 생생하게 전하는데, ”당시 장민호 형은 이상형으로 엄정화를, 저는 김세정을 꼽았었다. 처음 봤을 때 그 황홀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라며 뜨거운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김세정은 롤모델이자 선배 가수인 아이유의 노래 칭찬에 뿌듯했던 순간을 공개하는데, ”아이유 선배님의 노래를 방송에서 불렀는데 그게 선배님 SNS에 올라왔다“라며 잊지 못할 일화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그는 아이유와 앨범을 주고받았던 일화를 고백하며 오랜 팬이었던 아이유의 ‘성공한 덕후’임을 인증한다. 그는 ”데뷔 전 연습하던 때부터 기억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면서 눈물이 차올랐다“라며 데뷔 이래 가장 감격스러웠던 순간이었다고 밝혀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김세정은 찐남매 케미를 자랑하는 김종국에게 장문의 메시지로 예능 상담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이어 그는 ”아직도 김종국 선배님이 보내주신 메시지를 메모장에 보관해 놓았다. 너무 도움이 됐다“라고 고백한다.

과연 김종국이 김세정에게 전한 단순하고도 명쾌한 뜻밖의 답변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았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