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위가 런웨이…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화사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화사는 지난 8월 컴백을 확정,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데우고 있다.
한편,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화사가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화사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화사가 50여 명의 댄서들과 당당히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이들이 걷고 있는 도로 위가 런웨이처럼 느껴져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화사의 카리스마와 중독성 강한 음원 일부가 맞물리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신보는 70년대 모타운 소울 음악에 808 베이스를 가미해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소울 팝 장르로,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키치하고 세련된 비트가 매력 포인트인 곡이다. 가사에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화사는 지난 8월 컴백을 확정,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데우고 있다. 2년 만에 솔로 가수로 팬들과 만나는 화사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피네이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경 저격' 이다영 "사과하면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
- '노쇼 논란' 이승기, 美 공연장 텅텅? 체면 말이 아니야
- 이진우 "뇌출혈 골든타임 놓쳐…27시간 만에 수술 받고도 살아" (회장님네)[종합]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이상순♥' 이효리 "시어머니, 내 엉덩이 타투 보고 놀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