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피버, 2023 한국소비자평가대상 디자인기업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버코퍼레이션이 2023 한국소비자평가대상에서 디자인기업 부문을 수상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디자인기업 부문에서 수상한 피버코퍼레이션은 웹페이지 제작, 개발, 상세페이지, 패키징디자인, 브랜드네이밍, UI UX 디자인 등 마케팅 시장에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곳으로 높은 소비자들의 평가와 만족도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주)피버코퍼레이션이 2023 한국소비자평가대상에서 디자인기업 부문을 수상을 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우수브랜드협회에서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대상'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토대로 선발하여 인지도, 소비자 평판, 경쟁력, 상징성 등을 반영해 최종 심사하여 시상한다.
올해 디자인기업 부문에서 수상한 피버코퍼레이션은 웹페이지 제작, 개발, 상세페이지, 패키징디자인, 브랜드네이밍, UI UX 디자인 등 마케팅 시장에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곳으로 높은 소비자들의 평가와 만족도를 얻었다.
피버는 특히 내부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타사와 다르게 자사 전문 디자인팀을 개별 견적건 마다 프로젝트성으로 적절한 배치가 이루어지는데, 이는 클라이언트에게 보다 집중적인 서비스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기획부분에서 우수함을 보이고 있다. CS팀 보유로 작업이 끝난 이후에도 소통이 능통하며, 클라이언트가 요구하는 주니어-미들-시니어 타입에 맞는 맞춤형 작업을 진행한다. 이에 고객 브랜드의 가치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피버코퍼레이션 박상훈 대표는 "메인 사업 테마였던 광고분야에서 서브적인 요소로만 활용되었던 디자인과 개발영역을 이번 계기로 인해 독립적인 사업파트의 시작점으로써 빛을 보는 한 해가 될 것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피버코퍼레이션은 비즈니스 협업을 토대로 누적 데이터 기반광고 플랫폼과 영업 인프라 부문을 전사적으로 지원하며 파트너십을 통한 협력사 성장을 돕고 있을 뿐 아니라 최근 디자인 신 사업부서에서는 박민혁PM을 필두로 김기영 부장, 박태훈 부장, 이지은 책임, 최효진 디자이너, 김해린 퍼블리셔 등 이외 39명의 전문인력들이 이바지함을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