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무신사, 스웨트 셔츠 거래액 3배 이상 '껑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스웨트' 소재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5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5일간(8월17일~31일) 스웨트 셔츠·맨투맨 카테고리 총 거래액은 직전 같은 기간(8월2일~16일)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무신사 주간 상품 랭킹에도 마르디 메크르디, 프렌다 등 브랜드별로 개성 있는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웨트셔츠가 상위권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스웨트’ 소재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5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5일간(8월17일~31일) 스웨트 셔츠·맨투맨 카테고리 총 거래액은 직전 같은 기간(8월2일~16일)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캐주얼하고 활용도가 높은 긴소매 상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이다.
무신사 주간 상품 랭킹에도 마르디 메크르디, 프렌다 등 브랜드별로 개성 있는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웨트셔츠가 상위권에 올랐다. 1993스튜디오, 코드그라피, 그루브라임 등 스포티한 블록코어 무드의 스웨트 셔츠도 높은 수요를 보였다.
무신사는 고객들이 가을 시즌을 대비해 스웨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2023 스웨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웨트 셔츠, 후드티, 트레이닝 팬츠 등 스웨트 소재의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스웨트 페스티벌은 스타일 키워드와 색상별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프집업 ▲셋업 ▲블록코어 ▲럭비 ▲빈티지 ▲크롭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트 아이템과 추천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스웨트 셔츠 대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할인하는 ‘위클리 베스트 스웨트 대전’과 한정 기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72시간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웨트 상품 전용 쿠폰과 스페셜 브랜드 1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윤미향, 이념은 종북 · 일상은 횡령" 권성동, 野에 의원직 제명 요구
- [현장] 서이초 교사 '경건한 애도'는 순간…"윤석열 방류·탄핵하라" 궐기대회 방불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