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창립자 커널 샌더스 생일 기념 ‘해피 버켓 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창립자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의 생일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커널 샌더스의 생일인 9월을 맞아 9월 5일부터 2주간 프로모션을 기획, 그 첫 이벤트로 '해피 버켓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창립자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의 생일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커널 샌더스의 생일인 9월을 맞아 9월 5일부터 2주간 프로모션을 기획, 그 첫 이벤트로 ‘해피 버켓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 버켓 데이’는 KFC의 두 가지 치킨 메뉴를 한 버켓에 담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메뉴는 최근에 재출시된 인기 메뉴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5조각)’과 ‘블랙라벨치킨(4조각)’ 등 먹기 편한 프리미엄 순살 치킨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해피 버스데이 버켓은 커널 샌더스의 생일 9월 9일을 기념하고, 고객들이 한층 더 푸짐하게 순살 치킨을 맛볼 수 있게 하고자 기존 버켓 메뉴와 달리 치킨 한 조각을 더 추가해 9조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 또한 평소 가격 대비 약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해피 버스데이 버켓 메뉴는 오는 11일까지 판매되며, 주문은 매장과 KFC 앱을 통한 딜리버리,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KFC 창립자이자 상징적인 인물인 커널 샌더스 생일을 맞아 2주간에 걸쳐 한정 버켓 메뉴 할인 판매를 비롯한 또 다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 주는 KFC의 블랙라벨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순살 치킨을 맛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미향, 이념은 종북 · 일상은 횡령" 권성동, 野에 의원직 제명 요구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D-피플라운지] 오지선 구구스 감정등록팀장 “20년 이상 누적된 데이터 가장 큰 강점”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