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아이유, 팬 콘서트 선예매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IU)가 팬 콘서트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저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5일 "아이유가 오는 9월 23과 24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3 아이유 팬 콘서트 I+UN1VER5E'를 개최하는 가운데, 4일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에서 2회차 팬 콘서트 전석을 매진시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IU)가 팬 콘서트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저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5일 “아이유가 오는 9월 23과 24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3 아이유 팬 콘서트 I+UN1VER5E’를 개최하는 가운데, 4일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에서 2회차 팬 콘서트 전석을 매진시켰다”고 밝혔다.
‘I+UN1VER5E’는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형식으로, 지난 2019년 데뷔 11주년 팬미팅 ‘▶ II & U’(PLAY, PAUSE AND U)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앞서 데뷔 후 처음 열리는 팬 콘서트 개최 소식에 어떤 형식으로 진행될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는 상황.
소속사는 “이번 팬 콘서트는 팬미팅과 콘서트, 그 중간 무드 속 아이유의 음악과 토크로 유애나와 꽉 찬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특히 아이유가 팬 콘서트 기획 초기 단계부터 열정적으로 참여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유애나들의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아이유는 매년 데뷔 기념일이 있는 9월마다 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되짚어보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만큼, 올해 열리는 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소속사 측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아티스트와 팬이 ‘아이유애나’라는 울타리 안에서 서로를 응원하고 의지하며 함께 성장했다”라며 “지금껏 굳건히 다져온 우정처럼 이번 팬 콘서트 역시 한 공간 아래 서로의 감성을 공유하고 앞으로 쌓아갈 미래를 함께 그려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윤미향, 이념은 종북 · 일상은 횡령" 권성동, 野에 의원직 제명 요구
- [현장] 서이초 교사 '경건한 애도'는 순간…"윤석열 방류·탄핵하라" 궐기대회 방불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