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출신 김나윤,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배우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김나윤이 마이네스트컴퍼니와 동행한다.
5일 마이네스트컴퍼니와는 김나윤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한편 마이네스트컴퍼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IP 개발 및 제작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김민정과 전유림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김나윤이 마이네스트컴퍼니와 동행한다.
5일 마이네스트컴퍼니와는 김나윤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김나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마련하고, 화려함 속 내면을 담은 배우로 거듭날 수 있게끔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당사와 함께 눈부실 성장을 이뤄나갈 김나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나윤은 2016년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 후 중독적인 멜로디와 통통 튀는 가사가 매력적인 ‘뿜뿜’, ‘BAAM’, ‘Thumbs Up’, ‘티키타카’ 등 히트곡들을 잇따라 발매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김나윤은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어쨌든 기념일’을 통해 연기에 첫 발을 뗐다. 그는 극 중 여주인공인 차새이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캐릭터의 당찬 매력을 탁월하게 그려낸 연기력과 전개를 유려하게 이끌어간 활약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
이후에도 그는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로 가는 시간’, ‘프로, 틴’ 등에 출연,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넓히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꾀하며 배우로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한편 마이네스트컴퍼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IP 개발 및 제작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김민정과 전유림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마이네스트컴퍼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우 "뇌출혈 골든타임 놓쳐…27시간 만에 수술 받고도 살아" (회장님네)[종합]
- '노쇼 논란' 이승기, 美 공연장 텅텅? 체면 말이 아니야
- 박태환·조현아 핑크빛 설렘…"현아를 품은 태환"
- 빽가, 코요태 탈퇴 결심…"종민이 형에 너무 서운해 힘들었다" (라스)
- 장윤정, 고액 출연료 '웃픈' 일화…"♥도경완에 나눠줬더니 부작용" [전일야화]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열애설' 양세형, 동두천에 집 마련했다…109억 건물주의 플렉스 (행복하세형)
- 지연·황재균, 재산분할 합의…결혼 2년 만에 남남으로 [종합]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