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AXXIA)'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신세계면세점이 새로이 선보이는 '악스지아'는 에스테틱 전용 제품에서 시작돼 해외로 확장, 최근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악스지아'는 에스테틱 제품을 기반에 두고 지속적으로 최신 미용을 연구하고 새로운 성분을 개척해 온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AXXIA)’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신세계면세점이 새로이 선보이는 ‘악스지아’는 에스테틱 전용 제품에서 시작돼 해외로 확장, 최근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에스테틱은 피부미용 전문가로부터 받는 스킨케어를 주로 의미하며, 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들이 또 하나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악스지아’는 에스테틱 제품을 기반에 두고 지속적으로 최신 미용을 연구하고 새로운 성분을 개척해 온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만족도 높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별도의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에스테틱급의 수준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며 홈케어 만으로 피부를 우아하고 기품 있게 만들어준다고 한다.
특히, 악스지아의 대표 제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아이즈’는 2011년 출시된 눈가 케어 라인 시리즈다.
이중 ‘에센스 시트’ 및 ‘에센스 시트 프리미엄’은 누계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한 악스지아의 효자상품이다.
시트는 수분 유지력이 우수한 소재 '코튼린터'를 사용한 두께 0.3mm의 초박형 시트를 사용했다.
면세업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관광 재개에 맞춰 브랜드 개편을 시작한 이래, 지속적으로 뷰티 카테고리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인기 브랜드들을 적극 입점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 면세 고객과 유커들의 방문 증가세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미향, 이념은 종북 · 일상은 횡령" 권성동, 野에 의원직 제명 요구
- [현장] 서이초 교사 '경건한 애도'는 순간…"윤석열 방류·탄핵하라" 궐기대회 방불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 [D-피플라운지] 오지선 구구스 감정등록팀장 “20년 이상 누적된 데이터 가장 큰 강점”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