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10월 21일 도쿄 가든 시어터서 데뷔 팬 콘서트 개최…이번엔 1만4천명
김은구 2023. 9. 5. 08:00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도쿄에서 정식 데뷔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에서 팬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판타지 보이즈의 이번 일본 정식 데뷔 팬 콘서트는 7000석 규모의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오후 1시와 오후 6시 총 2회 차로 진행된다.
판타지 보이즈 지난 7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일본 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약 9000석 규모로 열린 팬 콘서트는 전석 매진됐다. 이는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는 점을 입증한 기록이다.
앞서 일본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던 판타지 보이즈가 다시 한 번 일본을 찾는 만큼,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정식 데뷔한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효리 “♥이상순도 과거 여자 多, 나만 많은 거 아냐” 억울 (찐한형)
- [TVis] 임형준 “♥13살 연하 아내, 첫 만남에 돌싱 오픈... 부담감有”(동상이몽 2)
- 남궁민의 새 ‘연인’은 안은진 아닌 이청아 일까…'파란 복면女' 정체는? [줌인]
- [TVis] 이수근 “돈 벌고 父태도 달라져, 원래 전화도 안 받아” (물어보살)
- 조혜련 “과거 김혜수와 친했다... 지금은 연락 안 돼” (컬투쇼)
- [TVis] ‘조우종♥’ 정다은, 퇴사 後 웹소설 연재 中 낮은 조회수에도 ‘긍정’ (동상이몽2)
- 홍진영, 35억 건물주 됐다... 고소영 빌딩 맞은편
- 김지민 동생, 김준호에 “누나가 뭐가 아쉬워서 굳이 돌싱을…” 돌직구 (미우새)
- 13년 전 "드로그바 유니폼 받았어" 자랑하던 SON이 그 선수를 넘었다...영국 현지 팬들도 열광
- 홈런포 재가동에도 웃지 못한 홈런 공장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