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6세 연하 남편 공개…거울에 살짝 비쳐도 훈남 [N샷]
김민지 기자 2023. 9. 5. 0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6세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장나라 뒤에 있는 거울에 비친 남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SBS 드라마 'VIP'에서 촬영감독으로 만나 인연을 맺은 남편과 지난해 결혼했다.
남편은 1987년생으로 장나라보다 6세 연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6세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4일 장나라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짝꿍이 찍어준 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편안한 차림으로 식당 테이블(식탁)에 앉아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나라 뒤에 있는 거울에 비친 남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SBS 드라마 'VIP'에서 촬영감독으로 만나 인연을 맺은 남편과 지난해 결혼했다. 남편은 1987년생으로 장나라보다 6세 연하다.
한편 장나라는 TV조선(TV CHOSUN)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출연을 앞두고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피임약 3000원 결제 안 됐어요"…약사 전화 탓 아내에 불륜 들통
- 이태곤 "팬티 한 장 입고 '스킨십'…수영 강사 시절 조심조심했다"
- "내 남친은 76세 체력 좋다, 미친 듯이 사랑"…25세 여성 연애사 공개 당당
- "시댁서 준 주택 살며 돈 모았는데…시동생 데리고 살라고 합니다"
- "보기만 해도 섬뜩"…머리에 칼 꽂힌 아이, 손잡고 걸어서 병원 간 엄마
- "아내 무식, 처가는 경우 없어"…사사건건 흉보는 남편, 이혼 사유 될까
- 딸이 젖힌 카시트에 끼여 사망한 두 살 아들…"차량 결함" 3억 요구한 부모
- "자전거로 차 긁은 초등생에 '목 욱신거려' 합의금 300만원 요구…심하다"
- "섬유질 많아 빙수 못 먹겠다"…망고만 몇 알 남긴 채 '환불' 요구한 손님
- 속옷 차림 각목 휘두른 '문신 남성'…제주 올레시장서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