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하반기 공채… 19일까지 지원서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그룹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절차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퓨처엠, 포스코DX, 포스코A&C, 포스코IH에서 동시 진행한다.
입사 지원서는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포스코그룹은 전국 29개 대학교에서 예비 지원자가 '선배 사원'을 만나 상담하는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그룹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절차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퓨처엠, 포스코DX, 포스코A&C, 포스코IH에서 동시 진행한다. 입사 지원서는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회사 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포스코그룹은 전국 29개 대학교에서 예비 지원자가 ‘선배 사원’을 만나 상담하는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포스코·포스코인터내셔널·포스코퓨처엠은 온라인 상담회도 연다. 포스코그룹은 “봉사활동 경험자, 의인상 수상자 등 겸손·존중의 마인드로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는 인재, 공모전 및 창업 경험자 등 주인의식과 책임감으로 협업해 조직 차원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인재를 우대한다”고 설명했다. 인공지능(AI)·빅데이터 역량자, 스틸챌린지(steelChallenge) 수상자 등도 우대한다.
김혜원 기자 ki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가요, 안 가’… 중국 간 여행객, 코로나 이전의 30%
- “제로백 3.4초 무슨 소용?” 車회사가 안 팔리는 ‘고성능차’ 출시하는 이유
- 법카로 게임아이템 1억원 긁은 카카오 부사장 ‘정직 3개월’
- 檢, ‘200억원대 대출사기’ 업체 임원진 기소…대표는 야당 의원 아들
- 마포구청장, 쓰레기소각장 결정에 반발 “전쟁도 불사”
- “뭐가 아쉬워서”…최원종, 10억대 아파트에 혼자 살았다
- 2시간 동안 6만1000번 ‘우르르 쾅쾅’…인도서 12명 사망
- ‘손톱’ 전술 통했다… 손흥민, 시즌 첫 해트트릭
- 롤스로이스男 자택서 1억 돈다발…“‘MZ 조폭’ 연관성”
- 쯔양, 악플에도 ‘애국 먹방’?…연어 이어 킹크랩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