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스타일을 위한 단 하나의 액세서리 #초커
직각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오프 숄더 톱 위에 초커로 포인트를 준 제니. 하트 펜던트, 리본 모양의 초커 두 가지를 레이어드하여 더욱 풍성한 주얼리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단 하나의 초커를 선택해야 한다면 하트 펜던트를 추천해요. 닝닝처럼 하트 펜던트의 얇은 스트랩 초커면 다양한 룩에 어우러져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90년대 무드의 그런지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즐긴 전소연. 자유분방한 헤어스타일과 짙은 메이크업에 이어 화룡점정으로 초커까지 더해 마무리했어요.
스트랩의 너비와 펜던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초커. 우기처럼 네크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낸 톱에는 넓은 리본 스트랩의 초커가 잘 어울릴 수 있어요. 펜던트도 큼지막한 것이 존재감 뿜뿜!
캐주얼한 무드의 화이트 티셔츠 위에 초커를 더해 포인트를 준다면 김수미처럼 트렌디하고 힙한 데일리룩을 즐길 수 있답니다.
꽃장식의 초커 역시 빠질 수 없죠. 윈터처럼 드레시한 룩에 특히 잘 어울리는 장미 펜던트 초커를 특별한 날을 위해서 준비해 주세요~
걸리시한 디테일의 미니 드레스에 꽃 초커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풍기도록 한 기은세. 뻔해 보일 수 있는 펜던트 네크리스 대신 초커를 강력 추천합니다.
평소 시크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모델 배윤영처럼 체인 초커를 활용하여 유행을 즐겨보세요. 베이식한 셔츠나 티셔츠처럼 심플한 상의와 매치하면 찰떡궁합!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